새해 첫날, 발걸음도 가볍게, 얼굴도 깨끗하게, 새로운 마음으로 수염 레이저 제모를 위해 피부과를 찾았습니다. 평일 퇴근길에 붐비는 강남 거리에서 사람들과 부딪히기 싫어 공휴일인 설날로 예약을 잡아봤습니다. “공휴일에도 병원이 하나요?” 합니다! 평일만큼은 아니지만 적지 않은 수의 손님이 피부과를 찾았고 특히 언뜻 보기에도 한국인보다 외국인이 절반 이상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지금까지 15회를 마치고 재결제를 하는 날이기도 해서 상담도 잘 받고 왔는데요. 그 상담 내용, 제모 효과 인증과 함께 휴일에 강남 피부과를 찾는 외국인 풍경 후기까지 함께 보시죠.
레이저 수염 제모 상담 및 재결제
그동안 결제된 시술을 모두 마치고 추가 진행 여부를 정하기 위해 상담실로 들어갑니다. 독립 상담 부스에서 일대일로 거울과 컴퓨터를 보며 상담을 진행해요.
”추가 진행을 원하시면 5회와 10회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으세요“
“5회를 원하는데요. 결제는 생일 쿠폰 할인 적용해 주세요”
“네, 문자 보여주세요”
마침 2024년 말 15회차 수염 제모를 받을 즈음 생일이었는데요.
특별히 따로 요청해서 받은 것도 아니고 예약하느라고 회원 가입한 것 때문에 온 건지 출처를 알 수 없는 광고 문자 메시지 하나가 도움이 될 줄은 몰랐어요. 잘 저장해둔 할인 쿠폰 문자를 보여드렸고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즉시 할인 적용되었습니다. 개이득ㅋㅋ
이왕 상담을 받으러 들어온 김에 궁금했던 것들도 추가로 물어봤습니다. 거울에 비친 얼굴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이건 뭐예요 검버섯이에요? 원래 없었는데 어느 날 흐리게 생기더니 점점 색이 진해지더라고요.”
“그건 검버섯이 아니라 색소에요. 최소 레이저 10회 받아야 하고 아프거나 하진 않아요. 바로 일상생활 가능하세요.”
“비용은요?”
“99만 원입니다.”
헉! 너무 비싼 가격에 그냥 민간요법 먼저 시도해 볼랍니다. ㅎㅎ 몇 년 전에 얼굴 전체적으로 점을 한 번 뺐었는데 다시 슬슬 생기기 시작하는 점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더 나누다 상담실을 나왔어요. 관련 없는 피부 상식 상담도 감사해요~~!!
수염 레이저 제모 가격
기존에 받던 시술 이벤트는 인중과 턱 전체 수염 제모 5회에 243,000 원이었는데 생일 쿠폰을 적용해서 10% 할인된 218,700 원을 결제했습니다.
강남 피부과 레이저 5회에 약 21만 원이라면 정말 가성비 좋지 않나요? 저 같은 경우 병원과 직장이 가까워 따로 찾아올 필요도 없기 때문에 너무너무 좋은 조건이었어요. 이미 같은 병원에서 10번 받아봤기 때문에 제모 효과도 확인되었겠다 굳이 다른 병원으로 옮길 이유가 없었어요. 수염 제모 주기를 생각했을 때 10회면 거의 1년이 걸리는데 50만 원도 안 되는 비용으로 2025년 내내 강남 피부과 시술을 받으며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겠다고 생각돼 망설임 없이 연장 결제를 결정했습니다.
수염 제모 효과 인증
사진은 면도를 한 뒤 약 2일 그러니까 48시간 정도 지난 후의 수염 상태를 찍은 것입니다.
듬성듬성 몰려있던 수염도 적당히 정리가 돼 보이죠? 이제 2~3 일 면도를 안 해도 수염의 밀도 자체가 많이 낮아져 있어 수염이 어느 정도 자라나도 많이 거뭇거뭇하지는 않아 보입니다. 한결 깨끗해진 것에 만족!
수염 제모 전 마취
로비에서 기다리다 차례가 되어 시술 대기실 의자 쪽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간호사님은 마취 스프레이를 손에 칙칙 뿌리면서 시술 부위에 널고 꼼꼼하게 발라 주셨어요.
”면도하다 빨개지진 부분은 조금 쓰라릴 수 있으세요.“
하지만 전혀 아프거나 쓰라리지 않았고 친절함에 고맙게 생각했습니다.^^
재미있는 것이 마취를 기다리며 대기하는 그 몇 분 사이에 옆자리 손님이 말을 걸어왔어요. 구릿빛 피부의 미국인 어린 여자였어요. 옆 옆 사람도 외국인이라 같이 온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옆 옆 사람이 시술을 받으러 들어가자 반대쪽에 앉아있던 저에게 말을 거네요.
”여기 자주 와요?“
”네 한 달에 한 번은 와요.“
”이 병원 인기가 좋은가 봐요?”
“네 그런 것 같아요. 사람 많네요.ㅋ”
“저는 수염 제모를 위해 제모를 받을 건데 통증이 있어 마취제를 발랐어요”
아 이때 마취가 영어로 뭔지 생각이 안 나서 진땀 났습니다 ㅋㅋ
“많이 아파요? 나는 오늘 처음 왔는데 팔에 털 제거를 할 건데 아플까 봐 겁나요”
신기하게도 처음 보는 사람과 별 이야기를 다했네요. 외국까지 와서 병원에서 레이저 시술을 앞두고 있으니 아무한테라도 의지하고 싶었는지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어요. ㅋㅋ
사는 사람 같지는 않았는데 병원에 방문하러 한국 여행까지 왔다고 생각이 드니 ‘한국 미용 의술이 해외까지 입소문이 많이 났나 보다’ 하는 생각도 들어 신기했어요.
젠틀맥스 프로 제모
어느덧 제 차례가 되어 레이저 실로 들어갔어요.
“지금까지 제모하면서 불편하셨던 적 있으세요?”
의사가 얼마나 많은 건지 올 때마다 바뀌는 선생님은 늘 같은 질문으로 시작했어요.
“아니요 근데 입술 주변 제모가 잘 안되는 거 같아서요. 그쪽을 집중적으로 해주세요.”
탁탁탁탁 제모가 시작됐고 입술 주변을 몇 번 반복해서 돌리는 건지 대충대충 하는 거 같아도 끝나고 나서 보니까 빨갛게 달아올랐더라고요. 지금까지 16번 받은 중에 시술 후 가장 빨갛게 된 것 같아요 ㅋㅋ
마취가 덜 된 건지, 세게 쏜 건지, 여러 번 쏴서 그런 건지 평소보다 아팠지만 제모 효과가 더 좋을 것을 기대하며 기분은 좋았어요 ㅋㅋ 피부 트러블 이런 거 보다 일단 수염이 사라지는 게 우선인가 봐요 저는. ㅋ
4층 파우더 룸 모습이에요. 지금까지는 3층에서만 받다가 오늘 처음 4층으로 와 봤는데 파우더룸은 3층의 구성이 더 좋아 보였어요. (3층 파우더룸 모습 클릭 후 밑으로 내리세요)
간단히 마취제를 닦고 선크림을 바른 후 나왔습니다.
셀프 주차 발레파킹 | 강남 피부과 지유 의원
다음 예약을 5주 뒤로 잡고 주차 할인을 받고 나옵니다. 앞으로 제모는 모두 4층에서 한다고 하네요. 병원은 3층과 4층을 사용하고 있었지만 앞으로는 4층으로 예약하고 방문할 예정입니다.
주차 할인은 1시간을 받았는데요. 상담과 대기 그리고 시술시간 다 합쳐서 40분 정도 걸렸는데 여유 있게 넣어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오늘은 공휴일이라 발레파킹 기사님이 안 계셔서 셀프 주차를 하라고 했어요. 발렛비 3천 원도 굳어서 오히려 좋아! ㅋㅋ 빌딩 주차장 안으로는 처음 들어와 봤는데 깨끗하고 넓은 게 여유 있어 좋아 보였어요. 앞으로도 셀프 주차하면 좋겠네요. 공휴일만 골라서 와야 할 듯 ㅋ
한 달 뒤 얼마나 수염 제모가 되었을지 또 인증 후기 공유하도록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더 볼만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