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플스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나요? 네이플스에서 할 만한 것 소개해 드립니다. 비치에서 걸어서 갈만한 거리에 있는 Naples City Dock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겨보세요. 미국 남부 로드 트립 중 플로리다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을 보기 위해 들리신 분, 또는 가족과 함께 휴가를 와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고 계신 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한적한 휴가 도중 에너지 넘치는 추억을 만들 기회를 만들어 가세요.
네이플스 시티 독 위치 | Naples City Dock
Google Maps | Naples City Dock
저는 플로리다 로드 트립 중이었는데 Naples Beach Parking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갔습니다. 1마일이 조금 안되는 거리로 걸어서 15분 정도 걸렸는데 지나가는 길에 다운타운 상점이 있어 상점 구경도 하면서 걸어가니 그렇게 멀지 않았어요. 마이애미비치의 다운타운 분위기를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조용한 동네의 맛집 정도라고 생각해 주세요.^^
네이플스에서 할 만한 것 | 낚시, 요트
시티 독(City Dock)에 도착하면 들어가는 입구에 각종 액티비티 리스트가 있습니다.
주로 낚시와 요트 세일링이 주요 활동이었는데 저는 선셋전까지 산책하러 온 것이고 게다가 혼자여서 특별히 체험하지는 않았어요. 날씨도 너무 좋고 시원해서 구경만으로도 충분히 리프레시를 하고 갔습니다.
부두 끝 쪽으로 걸어가는 길을 따라 있는 부스들에서 저마다 요트를 정비하는 모습들이 멋있었고 흥미로웠습니다.
바다 건너편에 보이는 리조트는 객실에서 바다의 요트로 바로 이어지는 테라스를 가지고 있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 보였습니다.
이번에 저는 배낭여행 중이라 비치에서 조금 떨어진 가성비 호텔을 잡았지만 다음에 가족과 함께 휴가를 오게 되면 예약해 보고 싶네요.
바다 위를 둥둥 떠다니는 원두막 모양의 보트가 인기였는데 시끌벅적한 사람들이 신나 보였습니다.
네이플스로 여행을 준비 중인 분들께 시티 독(City Dock)의 풍경을 보여드리고자 사진과 함께 몇 자 적어봤습니다. 2023년 12월이었는데 날씨가 맑고 시원해 야외 활동하기 너무 좋았던 기억이 남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여행 보내세요.
더 볼만한 글
[내돈내산 후기] 플로리다 네이플스 비치 가성비 호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