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번째 수염 레이저 제모 시술을 위해 강남 피부과를 찾았어요. 5주 전인 지난달, 공휴일에 다녀온 뒤로 평일 퇴근 후 방문 보다 훨씬 여유가 있었던 게 마음에 들었는지 이번에도 평일 오후 시간에 다녀왔어요. 연차를 쓸 일이 있어 겸사겸사 예약을 옮겨 날짜를 맞췄습니다. 사람 많기로 소문난 강남 대로 한복판 피부과의 평일 모습도 소개해 드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제모 효과에 대해서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광고가 아닙니다. 이제는 수염 제모가 많이 됐지만 애초에 수염으로 고통받던 한 사람으로서 레이저 제모에 관심이 있는 많은 분들께 참고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적습니다.”
레이저 제모 효과
사진은 면도를 한 뒤 3일째 되는 날 찍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수염이 별로 없긴 하죠? 그래서 면도를 아예 안 해도 예전처럼 거뭇거뭇 해지지는 않지만 나는 수염의 길이가 길어져 보기가 싫더라고요. 그래서 일주일에 두 번 정도는 면도를 합니다. 지금까지 제모하느라 피부과에 쓴 돈이 한두 푼은 아니지만 면도날 면도크림 안 사도 돼서 아낄 수 있는 비용이 느껴질 정도는 되는 것 같아요.
레이저 제모는 많이 받으면 받을수록 눈에 띄는 효과가 더 나타나는 것 같아요. 최초에 세 번, 네 번 받을 때까지 아무 효과가 없는 것 같지만 열 번 넘어가면서 어느 날인가 한껏 줄어든 수염을 느낄 수 있었고, 이제는 남은 부위에 집중적으로 시술받으며 제모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평일 오후 강남 피부과 모습 K 뷰티 실감
평일 낮에 와보긴 처음인 것 같은데 병원에 들어서기 전 길거리부터 공휴일(설날) 오후 시간 보다 더 분주해 보였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 엘리베이터를 포기하고 계단으로 올라갑니다. 아차! 뒤늦게 지난번 16회차 제모 때 다음 예약을 잡으며 간호사님한테 들었던 말이 기억이 납니다. ㅠ 피부과는 건물의 3, 4층을 모두 사용하고 있었지만 제모 시설은 모두 4층으로 옮겼다고 했었죠. 아침에 하체 운동을 하고 와서 후들거리는 허벅지를 붙잡고 계단 하나하나 올라갑니다.
키오스크로 셀프 체크인을 앉아 대기하고 있는데 바로 호명되네요. 평일이라 빨리해주나 반가움에 바로 가봤지만 이게 웬일 3층으로 내려가라는 거예요.!!
“4층에 몰아서 예약을 받아봤는데, 제모 고객님들이 너무 많아서 다시 3, 4층 나눠서 진행하고 있어요.”
이런.. 이번엔 시간이 걸려도 엘리베이터를 타고 한층 내려가 다시 대기해 봅니다. ㅠㅋ
역시나 외국인 손님이 많았는데요. K-뷰티, K-뷰티관광이 요새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올 때마다 그 인기의 정도를 새삼 다시 느끼게 됩니다. 중국인을 비롯해 일본인, 동남아인들은 알겠는데 유럽이나 미국의 백인들이 여행을 와서 피부과를 간다는 것은 아직도 선뜻 이해가 되지는 않아요. 병원에는 캐리어 존까지 마련해 놓고 K-뷰티 관광객들을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신기!
수염 레이저 제모
제모 마취 스프레이
오늘은 헌혈도 했는데요. 혈소판 혈액이 부족하다고 적십자에서 문자도 받았고 1+1 영화관람권도 준다고 하니 겸사겸사 병원 바로 옆 헌혈의 집 강남센터에 방문했었어요. 그래서 피 뽑기 좋게 반팔을 입고 왔는데 피부과에서 반팔을 입고 있기가 조금 민망했는지 패딩을 입은 채로 받아보려고 합니다.
“패딩 입은 채로 받아도 되나요?”
“네, 그러세요”
마취 스프레이를 칙칙 뿌리며 간호사님이 쿨하게 대답해 주셨어요. 오늘은 스프레이가 뚝뚝 떨어질 정도로 듬뿍 뿌려서 얼굴에 덕지덕지 발라주셨어요. ㅋ 오히려 좋아! 마취약 아끼는 분 만나면 제모 통증의 고통이 벌써 몰려오는 것 같거든요. ㅋㅋ
두꺼운 패딩을 입고 베드에 누으려니 좀 불편한 감이 있었지만 그럭저럭 누워 마취가 될 때까지 기다려봅니다.
수염 제모
저는 입술 주변, 인중과 앞 턱, 그리고 밑 턱 전체에 대해 제모 시술을 받고 있습니다. 16번 받았고 오늘이 17번째죠. 제모가 되었다 중간에 다시 나는 수염도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수염의 양이 적어지고 색이 연해지고 두께가 얇아지는 것이 눈에 보여 만족감이 좋은 편입니다.
사람마다 제모의 효과가 다르다는 것은 알고 있고 당연하게 생각하지만 한 사람의 얼굴에서 부위별로 제모의 효과가 다르다는 것도 알게 되었어요. 제모가 잘 된 곳과 잘 안된 곳을 알려드리고 싶은데 병원을 찾기 직전에 면도를 하고 와서 보이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마취가 되기를 기다리는 중에 휴대폰을 꺼내 손으로 그렸어요 ㅋ
ㅋㅋㅋ!!! 그림과 같이 입술 위 쪽은 수염이 없는데 코밑 부분 라인에 수염이 남아 있었고, 입술 아래 T자 모양으로 수염이 남아있었어요. 그리고 가장 제모가 안되는 입술 양옆도 그렇고요.
곧 선생님이 들어오셨고 안부 인사를 묻습니다.
“지난번 제모 후 특이사항 없으셨어요?
“없었어요. 괜찮았어요”
의사 선생님께 그린 그림을 보여드리니 웃으십니다. 그러면서 한마디 덧붙이세요.
“어디를 집중적으로 받고 싶으신지 잘 알겠어요. 고맙습니다.”
오! 그림의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ㅋ 그리길 잘했다. 사실 사진을 찍어오려고 했는데 맨날 까먹고 못 찍었거든요.
제모가 시작됩니다.
“그 입술 위 말고 코밑 부분을 안쪽까지 집어넣어서 집중적으로 해드릴게요.”
“네 감사합니다.! 그런데 입술 양옆은 제모가 잘 안돼요. 왜 그럴까요?”
“입술 옆은 그 부위 특성상 그런 편이에요. 수염이 자라는 주기도 빠르고요. 왜 여성분들도 거기만 수염이 보이는 분들도 있잖아요. 그래서 그래요.”
탁탁탁탁 레이저로 수염을 지지며 또 말씀하십니다.
“턱 밑에는 많이 안 나시는 것 같아요?”
“네 거긴 제모가 잘 돼서 이제 안 나요.”
“이번이 처음은 아니시죠?”
“네, 17 번 째입니다.”
“그런 거 같아요. 많이 좋아지셨네요.”
열 번 넘게 다니고 있지만 오늘 만난 남자 선생님은 정말 친절하시네요. 덕분에 제모도 더 잘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어 기분이 좋습니다. 분홍색 통에 담긴 항생제 연고를 받아 로비로 나옵니다.
지난번에 간소한 4층의 파우더룸에서 실망?을 한 후 3층 파우더 룸으로 오니 뭔가 그럴싸하고 좋아 보입니다. 덕지덕지 발린 마취약을 닦고 선크림을 잘 발라줍니다. 제모 후 뒤탈이 없으려면 자외선 차단을 잘해야 하는 거 아시죠?! 5주 뒤로 18회차 예약을 잡고 불긋불긋 올라온 인중을 거울로 힐끗 쳐다보고는 병원을 나섭니다.
발레 요금 인상 주차요금 면제
대기를 포함해 1시간 이내에 시술을 마쳤기 때문에 주차요금은 할인되어 0원이 나왔습니다. 다만 발레 비용은 별도라 지불했어야 했는데 여러 번 와봤기 때문에 키오스크에서 자연스럽게 결재를 했어요. 그런데! 10%가 올랐네요?! 3,000원에서 3,300원으로 무려 10% 인상! 강남 W 타워 주차비 발레비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염 레이저 제모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돈은 좀 들지만 시도해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후기를 17번째 올리고 있는데 초창기 사진 보시면 어느 정도 효과가 있었는지 알 수 있으실 거예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더 볼만한 글
강남 피부과 수염 레이저 제모 16회 효과 인증 가격 후기
레이저 수염 제모 효과 18회 수염 레이저 제모 후기 인증
1 thought on “수염 레이저 제모 17회 K 뷰티 인기 실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