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맥스 프로 플러스 후기 내돈내산 수염 제모 3회차

 

젠틀맥스 프로 플러스로 제모를 2회차까지 꼼꼼히 받고 나서 제법 여러 군데의 수염이 빠졌습니다. 전체적으로 거뭇한 수염자국은 여전하지만 만져봤을 때 본인만 알 수 있는 까끌까끌함의 차이를 느끼기에는 충분했고요. 젠틀맥스 프로 플러스 제모 후회 없습니다. 좋아요! 아침에 면도해도 저녁이면 자라나는 신세를 벗어나 전날 밤에 면도를 해보기도 했습니다. 전기면도기는 꿈도 못 꾸고 꼭 면도날을 써야 했던 신세에서 많은 발전이 있었죠.

 

“이 글은 병원이나 의료기기 광고가 아닙니다. 제 돈 내고 제가 직접 받은 의료 서비스 후기입니다.”

 

젠틀맥스 프로 플러스 장비

아시죠? 회색이 구형, 흰색이 신형 장비입니다.

GentleMax Pro Plus 공식 홈페이지 구경하기

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

 

지난 4주 동안 변화

레이저로 지진 직후 수염이 타서 사라지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처음에는 제모 후 며칠 지나니 뺨 쪽에 세네 가닥 삐져나온 털이 자라고 있어 실망감을 감추기 어려웠습니다. 뽑지 말고 꼭 면도하고 오라는 주의 사항을 익히 알고 있었지만 어차피 3회차 시술일까지 시간이 한참 남아 다시 자라면 면도해도 충분하다 생각했고 일단 족집게로 제거하려 했습니다. 하지만 뽑을 때 뭔가가 다른 느낌? 뽑히는 느낌이 전혀 아니라 뭔가 묻은 걸 털어내듯이 툭 떨어지는 것이 아닌가. 그 뒤로는 같은 곳에서 털이 자라지 않았습니다. 볼 전체에 털이 몇 가닥 없기 때문에 그 털이 그 털인지 확실히 알 수 있었습니다. 이래서 돈 내고 제모하는구나 하며 뿌듯해했습니다. 

 

제모 전

이번에는 잊지 않고 찜질팩을 얼려서 가져왔습니다. 하지만 날씨가 이미 영하로 떨어졌고 눈까지 내리는데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ㅠ; 4주가 지나기를 얼마나 기다렸을까 아침부터 하루 종일 신경 쓰다 일찌감치 병원에 도착했습니다.

 

수염 제모

병원에 도착해서 기다리는데 왜인지 입술 위 부분이 빨갛게 부어오른 것을 발견했습니다. 면도하다 베이지도 않았고 전혀 아프지도 않았는데 왜 이렇게 됐을까. 의사 선생님이 그쪽이 상처인 줄 알고 피해사 레이저 쏘시면 어쩌지. 별생각이 다 들었습니다. “괜찮아요. 쏘던 대로 쏠게요. 많이 아프실 겁니다.” 세상 쿨한 선생님은 개의치 않고 진행하셨습니다.

귀부터 내려오는 턱선 라인과 목과 턱 중간은 하는지 안 하는지도 모를 정도로 통증이 없었습니다. 볼과 광대도 그럭저럭 참을만 했지만 턱의 끝 모서리 부분은 정말 아팠습니다. 하지만 다해봐야 10분도 안 걸리는 거 레이저 한 발당 0.1초만 참으면 되는데 꾹 참았습니다ㅠ. 인중과 입술 주변도 꽤 아팠어요ㅠ 한 번은 몸이 움찔 움직였습니다. 

 

제모 후

잘 참으시네요 다 마쳤습니다. 말을 듣고 나서 선생님께 물어봤습니다.

“질문 혹시 참을 수 있으면 최대한 세게 쏘면 효과도 더 좋나요?”

그렇죠. 하지만 수염이 많은 경우에 화상을 입을 수도 있어서 잘 조절해야 해요. 라고 대답해 주셨습니다.

이번에도 금요일 퇴근 후 시술을 받았고 토요일 일요일을 그대로 보낸 후 월요일 출근 전에 면도를 했습니다. 세 번째 동일한 증상이 있는데 시술 후 첫 면도는 조금 쓰라리고 아픈 감이 있었습니다. 붙은 수염을 잡아 뜯는 느낌이라고 할까? 하지만 괜찮아요. 5회 결제 중 이제 3회가 지나고 2회 남았는데 어느 정도 수준으로 마무리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다음 후기에서 다시 만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더 볼만한 글

젠틀맥스 프로 플러스 후기 내돈내산 수염 제모 1회차

젠틀맥스 프로 플러스 후기 내돈내산 수염 제모 2회차

젠틀맥스 프로 플러스 후기 비용 내돈내산 수염 제모 4회차

내돈내산 젠틀맥스 프로 플러스 수염제모 후기 5회차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