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좋아하시나요? 하루의 일과를 마치고 샤워 후 마시는 시원한 맥주 한 모금만큼 행복한 것도 없죠. 소소하지만 소중한 행복에 보탬이 되고자 데일리 샷이라는 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보통 3캔에 만 원, 4캔에 만 원으로 큰 금액은 아니지만 자주 마시다 보면 그것도 만만치 않으실 거예요. 그럼 맥주 싸게 마시는 법, 시작합니다.
일상을 채우는 한 잔, 데일리 샷
여기서 시시콜콜 앱 소개를 하지는 않겠습니다. 최근 흥행에 성공해 네이버나 유튜브, 인스타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는데요. 쉽게 말해 술 싸게 사는 플랫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초대 코드 입력하고 즉시 돈 버는 법
단계가 복잡하거나 어렵지도 않습니다.
“그냥 휴대폰에 앱 설치하고 초대 코드 넣으시면 즉시 오천 원 줍니다. 그다음 앱 지우셔도 돼요”
데일리 샷 초대 코드
친구 초대 코드 : 15RNS
가입 단계에서 초대 코드를 입력해야 혜택이 적용됩니다.
받은 5천 원은 즉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 앱 설치하시고
- 초대 코드(15RNS) 입력하신 뒤
- 앱에서 맥주를 5천 원 싸게 구매하신 후
- 원하는 편의점에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그야말로 클릭 몇 번으로 당장 5천 원 벌기 개이득!
앱 다운로드 빠른 QR 코드
추가로 돈 버는 법
처음 앱을 설치할 때만 초대 코드가 효과가 있기 때문에 한번 5천 원 혜택을 보신 후에는 친구, 가족들의 휴대폰에서 앱을 새로 설치하시고 또 5천 원 벌어 가시면 됩니다. 부모님 휴대폰에 잠깐 앱 깔고 5천 원 받으신 후 앱 지우세요. 맥주는 대리 수령도 가능합니다.
데일리 샷 사기 | 레퍼럴 마케팅
가끔가다 사기가 아니냐고 물어보거나 인터넷에 찾아보시는 분들이 계신데, 이렇게 친구 초대를 통해 고객을 유치하는 마케팅 기법을 전문용어로 ‘레퍼럴’이라고 합니다. 수많은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처음 회원 가입하실 때 추천인 아이디 넣으라고 하는 거랑 똑같은 것이니 안심하시고 해보세요.
이용 후기 공유
저도 어제 데일리 샷 앱 깔고 오천 원 싸게 맥주 사가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마침 하이네켄 500ml 4캔짜리 번들을 7,900원에 판매하는 할인을 하고 있어서 2팩 사갔어요.
7,900원 * 번들 2개 = 15,800원인데 – 초대 코드 5,000원 할인 – 1만 원 이상 구매 1,000원 할인 쿠폰 해서 총 8캔에 9,800원!!! 이렇게 저렴할 수가 있나요.
앱으로 결제를 마치고 나면 바코드가 생성되는데 지정한 편의점으로 가서 바코드를 보여주고 맥주를 받아올 일만 남았죠. 그런데 사실 한편으로는 걱정이 되기도 했습니다. 혹시라도 연세가 많으신 편의점 사장님이라면 잘 모르실 수도 있지 않을까? 저 역시도 첫 구매였기 때문에 기대 반 걱정 반 편의점으로 들어가는데 카운터에 어린 학생 알바님이 있지 뭐예요. 내심 안심을 하며 바코드를 내밀었습니다.
“이게 뭔가요?”
띠로리… 큰일이다. 멘붕이 오던 찰나에 냉장 코너 쪽에서 재고 정리를 하고 계시던 아주머니 사장님께서
“패킹 주문하신 분이죠?” / “네” / “이쪽에 준비해 두었으니 가져가시면 됩니다.”
이미 비닐봉지에 담아 가져가기만 하면 되도록 싸 놓으셨더라고요. 걱정과는 다르게 오히려 사장님이 잘 아시고 알바님은 모르시는 상황이 벌어졌네요.ㅎ
지금까지 앱 하나 설치하고 5천 원 벌어가는 방법 및 후기를 공유해 봤습니다. 5천 원 싸게 사는 것은 더 좋지만, 다른 주류 상품들도 기본적으로 할인이 들어가니 그냥 편의점 가서 사 오는 것보다 저렴하더라고요. 앞으로 종종 이용할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D
더 볼만한 글
살 빼는 법 (feat. 살 찌는 법?) | 실제 경험담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