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피부과 수염 레이저 제모 14회차 후기를 공유해 보려 합니다. 광고 아니고 개인적인 후기에요. 레이저 장비는 젠틀맥스를 쓰고 있고,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이라 동네 병원에 비해 찾는 환자 혹은 손님의 수가 월등히 많아 가격도 저렴한 장점이 있어 한 달에 한 번씩 찾는 병원입니다. 4~6주에 한 번씩 레이저를 받았으니 대략 한 달에 한 번씩 시술을 받았다 쳐도 일 년이 넘게 제모를 받고 있는데 그 효과가 어느 정도인지도 확인해 보시고요. 매 회차 별로 제모 인증샷을 올리고 있으니 점차 깨끗해지는 제모 상태도 같이 보시고 참고하세요.
강남 피부과 | 사적인 아름다움 지유 의원
“광고 아닙니다. 주변에서 하도 어디가 저렴하고 좋냐고 물어봐서 이야기해 주다 후기 글까지 쓰게 되었네요.”
평일 오후에 시간이 생겨 처음으로 낮시간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추석 같은 연휴를 제외하곤 항상 퇴근길에 들르곤 했는데 오늘은 처음으로 평일 낮 시간에 시간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강남 피부과답게 사람이 없지는 않았어요. 적당한 수의 손님과 직원들도 여유가 있어 보였고 전체적으로 느긋한 분위기였습니다. 하지만 너무 여유가 있었는지 예약 시간이 15분, 20분 넘게 지나도록 불러주지 않아 다음 일정에 늦을 것 같아 데스크에 문의를 했더니, 확인되었다고 즉시 들어오라고 하네요.;; 역시 한국은 한소리 들어야 움직이지 가만히 있는 사람만 바보인 거 같아요 ㅠㅠ (알고도 씁쓸한 현실;;)
수염 레이저 제모 | 젠틀맥스 프로
마취 대기실이 아닌 시술방으로 바로 들어오라 하더니 베드에 누운채로 마취 스프레이를 발라 주었습니다. “더 필요하신 부분 있으세요?”, “네 이쪽 조금만 더요” 꼼꼼히 마취를 마치고 누워서 잠시 대기를 합니다. 누워서 마취액을 바르니 입술 속으로 흘러 들어와 혓바닥과 잇몸, 입술 안쪽까지 마취가 되면서 얼얼해져 갑니다. 목구멍으로 마취약이 넘어가는데 이걸 뱉기도 마땅하지 않고 아주 불쾌하더라고요. 다음부터 마취는 앉아서 하는 걸로.
잠시 대기후 의사 선생님이 들어오시고 간단한 상담? 진단? 을 합니다. 저는 미리 준비해온 사진을 보여주며 말했어요. 병원에 방문했을 때는 면도한 직후기 때문에 남은 수염의 모양을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울 것 같아 미리 사진을 찍어갔는데 잘 전달이 된 것 같았습니다.
“오른쪽 콧수염 라인 쪽에만 수염이 남아서 지저분해 보여요.”
수염 제모 효과
수염의 양과 굵기가 많이 줄어들어 특별한 이벤트가 있는 날이 아니라면 하루 이틀 면도를 안 해도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는 정도는 아닐 정도로 레이저 제모 효과를 보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만 남은 수염의 분포가 특정 부분에 집중적으로 남아있어 티가 좀 난다는 점이 불편하더라고요. 그 모습을 본 지인들은
“왜 면도를 한쪽만 했어?ㅋㅋ 일부러 그런거야?”
라고 놀리는데 이건 한쪽만 면도를 한 게 아니라, 아예 면도를 안한 것이라고요. 왼쪽은 수염이 더 이상 안 나고 오른쪽만 나니까 다른 사람들이 보기엔 이상해 보였나 봅니다. 그럴 만도 하죠. ㅠㅋ 웃기면서 슬프네요 ㅋㅋ ㅠ
다음 사진은 면도 후 24시간이 지난 후의 수염 상태를 찍은 사진입니다. 수염 레이저 제모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이 초록색 부분에 새까맣게 차있던 수염이 이제는 이렇게 사라진 것을 보면 신기하긴 하네요.
이런 상황을 의사 선생님께 말씀드리니 ‘수염에 레이저를 쐈을 때 어느 수염이 먼저 탈락할지 알 수는 없다’고 했었나? 아무튼 할 수 없으니 그냥 참으라는 대답을 해주셨던 것 같아요. 대신 이번에는 그쪽 위주로 꼼꼼히 봐주겠다고 합니다.
게다가 특이한 것은 몇 달 전 제모 사진을 보면 오른쪽 콧수염 라인(주황색 동그라미 부분)은 한동안 수염이 안 나길래 제모가 된 줄 알았던 곳입니다. 한두 달 가지고 알 수는 없지만 육 개월 일 년 기간을 두고 사진을 비교해 보면 없던 곳에 새로 나기도 하고 그러나 봐요.
수염 레이저 제모를 마친 뒤 다음 예약을 잡고 돌아갑니다. 병원은 강남 한복판의 더블유타워에 위치하고 있어 보통 차를 가져오지는 않지만 오늘은 평일에 오후 시간에 짬 내서 오느라 차를 가져올 수밖에 없었어요.
주차비용은 데스크에 말해 1시간 면제받았지만 대신 발렛비는 별도였습니다. 그래도 편리했던 것은 카드 온리 키오스크로 발렛비를 결제하는 방식이라 편리하고 좋았어요. 차 빼주시는 아저씨도 신속하게 처리해 주셔서 굿!!
한 달에 한 번 관리받으러 오는 강남 피부과에 오는데요. 평일 퇴근 후 찌든 모습으로 올 때와 다르게 아직 해도 중천에 떠있고 밝고 여유 있게 즐거운 마음으로 돌아갑니다. 제모 후에는 알코올 금지, 자외선 조심하는 것 아시죠? 또 한 달 관리 잘해서 다음 달에 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더 볼만한 글
강남 피부과 수염 레이저 제모 13회 차 후기 젠틀맥스 프로